본문 바로가기

일기

요즘 산책하면서 발견한 것들

728x90

산책을 참 많이 했다. 날씨가 따뜻하진 않았는데 걷다보면 열이 나서 추운지도 잘 모르겠더라.

밤공기 마시는게 좋았고,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는게 좋았다.

 

 

화랑대역

화려한 네온사이이 화랑대역을 싹 감싸노🌟

루피에 중독됐다. 이모티콘도, 짤도, 말투도 루피화 되어가고 있다. 핑크 비버가 내 삶에 이렇게 영향을 미칠줄야.. (충격)

 

 

꺼무위키 루피

루피 주소지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이라고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가 어딘데

 

 

아이코닉스 본사

아 뽀롱뽀롱 뽀로로를 만든 제작사의 본사 건물이었다. 개웃기네 ㅋㅋㅋ

 

 

레전드 짤

화랑대에서 건진 짤이다. 삼위일체를 표현하려했달까.

는 거짓말이고 어쩌다보니 데칼코마니로 찍혔다.

사진사가 능력이 좋은 듯하다.

 


 

세이브존 갓 허니돈

화랑대역 가기전에 먹었을거다. 세이브존 지하 1층 최종보스 갓[허]니돈에 방문했다.

2020년 말이라고는 생각할 수조차 없는 가격.

매우 만족스럽다. 번창하세요.. 오래오래..(u‿ฺu✿ฺ)

 


 

너굴맨 순간 포착 실패

학교도 오랜만에 둘러봤는데 갑자기 창의문쪽에서 너굴맨이 튀어나왔다.

처음엔 무슨 검정 봉다리인줄알았다. 근데 가까이 다가갈수록 움직임이 있길래 유심히봤더니

 

너굴맨: 기다리고 있었다구..?

 

라면서 인사하고 도망가버렸다.

잽싸게 따라가서 카메라를 켰지만 이미 도망간 후,.,,

 

힝... 다음엔 놓치지 않겠어 ( •̀ .̫ •́ )✧

 

 

청동오리랑 여친

붕어방에는 오리 두마리가 있었다. 역시 과기동물원..

근데 아무리 쳐다봐도 꿈쩍도 안하길래 왜그런가 했더니

우리가 좋은시간을 방해하고 있었던 것 같았다.

 

그래서 황급히 자리를 피해줬다.

ㅎ 눈치가 없었넹~ ㅎ

 


 

이건 먹골..? 중화..? 어딘가에서 발견한 어몽어스 뽑기

갓챠.. 뽑아놓고나면 쓸데 없는데, 기껏해야 장식장 아니면 책상 한켠에 올려놓는게 전부인데..

그래도 관심이 가게된다. 참 신기해.

요새 잼민이들은 이런걸 뽑나보다.

어몽어스가 인기가 많나봐~

 


 

공릉역 애완공룡;;

진짜 얘는 보고 3초 멍때렸다.

 

롸?

 

코로나라서 94마스크에, 사료통까지..

 

애완공룡을 사랑하는 주인의 마음이 잘 느껴졌다.

추울까봐 옷까지 입혀줬어..

묘하게 위화감이 느껴졌던 애완공룡이었다.

 


 

이건 오늘 학교에서 집가다가 발견한거

이걸 보고는 진짜 별걸 다 줄이네 싶었다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살짝 싸이월드 시절 2g 폰 배경화면 느낌이 느껴졌달까

 

 

그땐 기가 막히다 생각했는데

지금봐도 기가 막힌다.

 

되게.. 멋진데?

 

<<세상은.. 널.. 가진적이 없다..‛‟’·‵′․․„․☆>>

 

ㅁ 누르고 한자키가 국룰이었는데 이젠 윈도우 + 마침표더라.

세상이 너무 빨리 변해버려.

 


 

도라지배즙

하나 남은 도라지배즙을 빨면서 글을 마치겠다.

마시쪙

반응형

'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요리사  (0) 2020.12.30
회고  (0) 2020.12.29
갓생  (0) 2020.11.22
공릉동 비어셀러  (0) 2020.11.20
스타벅스 , 아너커피 , 사랑의 기술  (0) 2020.11.18